본문 바로가기
리뷰

베베로싸 브라비 분유제조기 개봉기

by amcoco 2020. 4. 19.
반응형

이제 곧 있으면 콩콩이가 태어나는 시점에서 많은 것들을 준비하게 됩니다..ㅠ 그만큼 통장 잔고도 주르륵 녹아내리고 있는데요 ㅎㅎ 오늘은 브라비 분유 제조기에 대해서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정확하게는 개봉기죠?? 우선 브라비 분유 제조기는 베베로싸라는 사이트에서 판매하고 있고 구매에 있어서 너무나도 힘들었어요ㅠ 한정된 수량 때문에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서 정말 운 좋게 무한 광클릭을 시전 해서 구매에 성공했습니다 

 

 

브라비 분유제조기 

 

아기를 위한 제품이다보니까 택배용 포장에도 귀여운 코알라가 인쇄되어있어요 ㅎㅎ 브라비라는 브랜드는 호주의 브랜드이고 출산과 육아에 관련된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브랜드라고 합니다 하지만 저는 분유 제조기에 대해 알아보기 전까지는 알지 못했던 브랜드입니다 ㅎㅎ 그리고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디자인의 아기 용품들이 있으니 한번 찾아보시는 것도 괜찮을 거 같아요.

 

 

 

 

이제 본 제품의 박스가 나옵니다 가장 먼저 눈에 들어왔던 것은 제품의 봉인 라벨이었어요 뭔가 대충 붙여놓은 것인지, 아님 누가 한번 열어봤던 것인지.. 애매한 라벨이 붙어있어서 눈길을 끌었어요 그래도 박스를 열어보니 제품에 는 큰 이상이 없어서 그냥 넘겨버렸어요! 그래도.. 33만 원에 판매 중인 제품인데 조금 더 신경 써줬으면 하는 바람이 있네요 ㅎㅎ

 

 

 

 

박스를 열어보면 보증서, 설명서, 가이드가 적혀있는 봉투가 있고, 스티로폼을 열어보면 이제 본 제품이 들어있어요!! 그래도 포장은 파손에 대한 신경을 많이 쓴 것같이 튼튼하게 되어있어서 안심이었어요 해외에서 발송되는 제품이라 오래 걸리고, 먼 거리를 이동하는 제품이어서 그런가 봅니다 ㅎㅎ 그리고 놀란 점은 생각보다 제품이 크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브라비 자동 분유제조기

 

회색과, 연보라색의 모델이 있는데요 저는 보라색보다는... 회색이 좋을 것 같아서 회색으로 구매했습니다 위의 사진이 브라비 분유 제조기의 전면 모습입니다 젖병을 올려놓는 받침대를 3가지 단계로 조절할 수 있고, 받침대와 노즐부의 사이에 있는 위치 센서로 오작동을 방지해 주는 기능도 있습니다 

 

 

브라비 노즐

 

가장 많이 세척을 해줘야 하는 브라비 분유 제조기의 노즐 부분입니다 제품 자체에서 3~4회 정도 분유를 제조하면 세척을 권장하고 있고, 끓는 물을 흘리듯이 부어주어 세척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업체의 세척 주의사항으로는 아기용 세제를 사용하여 헹구듯이 세척한 후 말리는 것을 추천하고 있더라고요 

 

 

브라비 구성

 

이번에는 분유통 부분입니다 겉에서 보거나 제품 설명을 들었을 때는 상당히 복잡한 구조로 되어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지만 직접 보고 나니 엄청 간단한 구조로 되어있더라고요?? 이 분유통에는 최대 400g의 분유를 보관하고 분유를 다소 진했을 때에는 세척을 필수로 해주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리고 분유통을 포함한 아기와 직접적으로 노출될 수 있는 부품들에 대해서는 식약처의 안전인증 재질을 사용하여 제작했다고 합니다

 

 

브라비 분유통 조립 단계

 

많은 분들이 분유 제조기를 사용하시지 마나 그중에 몇몇 분들께서는 세척 후에 조림에 대해서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합니다ㅠ 특히 여성분들께서는 익숙하지 못한 조립이기 때문에 더욱 그런데요 만약 조립 시에 문제가 생긴다면 분유 제조기를 사용해서 나온 분유의 농도가 일정하지 않거나 맹맹한 상태로 제조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를 바랍니다.

 

 

브라비 물탱크

 

후면에는 브라비 분유 제조기의 물탱크가 있습니다 최대 1.7L (1700ml)의 물을 저장할 수 있고, 브라비 분유 제조기는 순간 가열방식이기 때문에 투입하는 물 같은 경우 한번 끓여준 물을 상온까지 식혀준 뒤에 물탱크에 넣어주셔야 일정한 온도의 분유가 제조될 수 있습니다그리고 쉽게 물탱크를 분리하고, 세척할 수 있는 구조로 되어있어서 나름 마음에 들었어요 대략적으로 물탱크 청소도 분유통 한번 다쓰 거나, 물통을 다 비웠을 때 자주 청소해주시면 좋습니다.

 

 

 

 

이번에는 나머지 구성품들인데요!! 220v 전원 케이블, 청소도구, 여분의 노즐입니다 노즐 같은 경우에 잦은 세척이 필요한 부품이기 때문에 여분의 노즐이 추가로 동봉되어 배송이 되는 것 같아요! 그렇지만 뭔가 분유가 직접적으로 지나가는 노즐이 고한데 보시듯이 금속 막대가 있다는 점에서 혹시나 녹이 생기지 않을까 하는 우려스러움이 있습니다.

 

 

베베로싸 브라비 분유제조기

 

브라비 분유 제조기를 콩콩이 마마존에다가 올려놔봤어요 ㅎㅎ 생각했던 것보다 큰 사이즈에 조금은 낑겨넣는 느낌이지만 그래도 부자연스럽거나 하지 않고 집안에 잘 융화되는 디자인인 것 같습니다 다만 많은 분들이 걱정하시듯이 분유를 만들 때의 편리함은 뛰어나지만 3~4회마다 깔때기 부분을 세척해줘야 한다는 번거로움과, 간간히 분유통, 물통을 세척해줘야 한다는 점에서 조금은 걱정되는 제품이기는 합니다 이제 콩콩이가 나오고 직접 사용해보면서 상세한 기능과, 장점, 단점에 대해서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