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 맛집 장춘닭개장 리뷰
요즘은 정말 바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어요ㅠ 회사도 다니고, 공부도 하고, 콩콩이 병원도 다니고ㅠ 등등 바쁜 시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ㅎㅎ 오늘은 콩콩이 37주 차 진료를 보러 다녀왔습니다! 이제 2주 정도만 있으면 나온다고 하니까 두근두근 하네요 그렇게 진료를 본 다음 아침도 안 먹고 병원에 온 거라서ㅠ 뭘 먹을까 고민 고민하다가 당진 롯데마트 근처에 있는 장춘 닭개장으로 아침을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당진 장춘닭개장 당진에서는 아침식사나 점심 식사로 유명한 집입니다 맛도 맛이지만 가격도 적당해서 많은분들이 술 한잔 하시고 해장을 위해서 많이들 찾아주신다고 하더라고요!! 특히 어르신들께서 많이 찾아오시고 아침과 저녁에는 테이블이 거의 가득할 정도로 손님이 많아요! 이전에는 와이프랑 몇 번 왔었는데 요즘에는 시국이 시국이라 자주 밖으로 나오지 못하고 있네요 ㅠ 맛은 적당하고 가격도 적당한 동네 맛집으로 혹시나 당진에 거주하시거나 근처로 놀러 오실 일이 있으시다면 한번 들러서 맛보시고 가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장춘닭개장은 이런 식으로 좌식으로 되어있고 단체로 방문하셔도 될 만큼의 테이블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정말 큰 장점은 닭개장 집에 들어와서 1분 안으로 음식이 나온 다는 거.. ㅎㅎ 들어가자마자 2명이요! 하면 이미 닭개장을 퍼담고 있습니다 그리고 김치들이 상당히 후하게 나온다는 거 정도?? 그 외에는 다른 반찬은 없이 닭개장, 김치 두 가지만으로 승부를 보는 가게입니다
냉면 그릇에 나오는 배추김치와 깍두기인데요.. ㅎㅎ 처음에 이거보고 놀랐지만 먹고 싶은 만큼 덜어서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하지만 김치의 맛은 그리... 맛있지는 않았습니다 저는 조금 달고, 액젓이 많이 들어가 있는 그런 맛의 김치를 좋아하는데 장춘 닭개장의 김치는 뭔가 곰삭은 맛? 의 김치였어요!! 깍두기도 달짝지근한 맛이 아니라 뭔가 건강하게 삭은 맛이었어서 저의 입맛과는 맞지 않았습니다 ㅠ
닭개장이 나왔어요!! 장춘 닭개장의 맛은 음.... 깔끔하면서 매콤하고, 시원한 닭개장 맛입니다 가만보면 먹어도 먹어도 괜찮은 맛이라는 것이 이어지는 느낌의 식당들이 장사가 일정하게 잘되는 식당인 것 같아요! 그래서 장춘 닭개장도 장사가 잘되나 봅니다 ㅎㅎ 하지만 이 집의 닭개장의 단점이 하나 있는데요 그건 바로 닭개장에 고춧가루가 어마 무지하게 들어있다는 것이죠 ㅠ 물고추를 사용했는지 맵지는 않지만 생각보다 입자가 굵은 고춧가루가 엄청나게 들어있어서 이빨에 꼭 두 개 이상을 끼어서 나온다는 게 큰 단점입니다 ㅠ.
이빨에 고추가루가 낀다는 단점에도 찾아올만한 맛과 양이기 때문에 그래도 감수해야죠! ㅎㅎ 아! 장춘 닭개장의 메뉴판입니다! 다른 메뉴는 없어요!! 오로지 닭개장! 그래서 손님이 오면 몇 명인지 물어보고 바로바로 그릇을 준비한 뒤 1분 미만으로 식사가 나오는 시스템이라 빠르고 신속하게 식사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ㅎㅎ 크게 중요한 요소는 아니지만 신기하더라고요!
이렇게 오늘은 당진 장춘닭개장을 다녀왔어요! 맛은 엄청나지는 않지만 뛰어난 맛이며, 전문성을 가지고 있어 다른 분들에게도 추천을 할만한 식당이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