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베베드 피노 바디슈트 - BP9316172

by amcoco 2020. 5. 9.
반응형

날이 많이 따듯해지고 점점 나들이를 가고 싶은 욕구가 솟아올라옵니다 ㅠ 하지만 코로나가 아직 사그라드는 단계이고 한참 조심해야 하는 시기라서 잘 나가지를 못하네요 그래서 쇼핑도 인터넷 쇼핑이 엄청나게 늘어났고, 집에는 택배박스가 차곡차곡 쌓여갑니다ㅎㅎ 오늘은 이제 한 달도 안 남은 우리 아들 콩콩이를 위한 쇼핑을 했어요! 베베 드 피노의 바디슈트가 핫딜로 21,680원으로 아주 저렴하게 떴더라고요 그래서 너무 마음에 들어서 구입해봤습니다!!

 



이렇게 배송이 왔어요!! 남자아이기 때문에 파란색 바디수트를 골랐고요 모자랑 슈트랑 세트로 되어있는 옷입니다 본가가 인천에 송도라서 스트리트몰에 있는 베베 드 피노를 자주 가서 구경을 했었는데요 매장에서는 가격이 기본 5만 원 이상부터 시작해서 구입하기가 조콤 부담이 됐었는데 온라인 쇼핑으로는 매장보다 훨씬 저렴하게 판매를 하는 것 같아요!

 

[BP9316172] 



박스를 열어보면 뭔가 색상도, 디자인도 뭔가 특이한 느낌이에요 저는 개인적으로 음... 레트로?? 같은 느낌의 색과 디자인입니다 그런데 이뻐요 ㅎㅎ 베베 드피노라는 브랜드가 대부분 그런 거 같아요! 어딜 가나 튀는?? 집에서만 입히기에는 아까운 그런 디자인입니다 알록달록해요!!  그리고 예전에 유명해졌던 이유가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윌리엄이 모델로 활동해서 유명해졌었습니다

 

베베드피노 [BP9316172] 


콩콩이의 바디슈트입니다!! 바란 바탕에 알록달록 곰돌이들 ㅋㅋ 거기다가 깜찍한 모자까지..ㄷㄷ 솔직하게 바디슈트만 왔다면 음... 좀 이쁜 옷이네 ㅎㅎ 하고 말았을 텐데 여기다가 모자까지 세트로 오니까 확실하게 너무너무 이쁩니다 와이프랑 둘이 보면서 끼아아 하면서 열었어요 이번에는 베베 드피노 옷이 하나만 구입했지만 앞으로 조금씩 더 사봐야겠어요 너무 마음에 듭니다

 


모자나 바디슈트의 원단 재질을 보면 꽤나 두꺼운 원단으로 만들어졌어요 모자는 늘어나기도 잘 늘어나고, 튼튼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저희는 80 사이즈로 구매했어요! 이디 자인중에서는 가장 작은 사이즈 더라고요 ㅎㅎ 신생아가 입기에는 큰 사이즈가 이지만 그래도 조콤 크게 입히면서 조금 오래 입힐 수 있으니까 괜찮을 거 같아요! 아직 태어나지 않은 신생아를 위한 선물이라면 80 사이즈가 좋을 것 같아요!! 베베드 피노의 아기옷들이 알록달록하고 이쁜옷이 많으니 출산 선물로도 좋을것 같습니다!

이제부터는 콩콩이가 태어나는 것을 위해 많은 것을 준비해야 하더라고요..ㅠ이것저것 구매를 해가면서 리뷰를 할 수 있는 것이 있다면 블로그에 올려보려고 합니다!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가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나중에 시간이 흘러 제가 쓴 블로그를 보게 된다면 느낌이 어떻게 다를지 궁금하기도 합니다 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