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손빠닭발 [호미불닭발] 오돌뼈 택배 후기

by amcoco 2021. 1. 8.
반응형

저는 좋아하지 않지만 많은 사람들이 야식, 술안주로 사랑하는 음식인 오돌뼈, 닭발 제가 아는 가장 유명한 닭발과 오도독뼈는 한신포차이지만 와이프는 한신포차를 포함해서 여러 가지 상호의 닭발과, 오돌뼈를 알고 있더라고요?? 그리고 이번에는 호미 불닭발에서 손빠닭발으로 이름을 바꿨다고 하는 손빠닭발에서 오돌뼈와 통뼈 닭발을 택배로 구매했고 오돌뼈를 한번 먹어봤습니다 

 

 

아이스박스를 열어보면 닭발과 오돌뼈가들어있고 보너스로 김가루, 싸 먹는 김, 비닐장갑이 들어있네요 나름 신경 써서 따로 준비하지 않고 집에서 먹기 편하게 준비해줬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김가루는 주먹밥을 만들어 먹을 때 사용하면 될 것 같았고 김은 밥이랑 오돌뼈를 같이 싸 먹으면 되겠죠??

 

 

아! 그리고 원래 유통기한이 짧은것인지 아니면 유통기한이 얼마 남지 않은 제품이 배송이 온 것인지 모르겠지만 1월 5일 날 배송을 받았으니 유통기한은 5일 정도밖에 남지 않았었어요!! 만약 원래 유통기한이 원래 짧은 제품이라면 빠른 시일 내에 조리하여 드시거나 냉동 보관해서 드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조리는 그냥 봉지에서 꺼내서 프라이팬이나 냄비에서 조리를 하던가 봉지째로 끓는물에 넣어버리기, 또는 개봉 후 그릇에 넣어 전자레인지에 3~5분 정도 가열해서 드시면 됩니다 저는 냄비에다가 강한 불로 4~5분 정도 따듯하게 데워준다고 생각하고 조리를 해줬습니다 ㅎㅎ 딱 야식으로, 술안주로 먹기 좋게 만들어져 있었어요 

 

 

오돌뼈는 이미 조리가 끝났고, 이제는 오돌뼈랑 같이 먹을 주먹밥을 만들어봤습니다 동봉된 김가루, 마요네즈, 밥 정도만 준비해서 열심히 섞어줬어요!! 단무지도 있으면 딱 먹기 좋은 주먹밥일 텐데..ㅠ 저희 집에는 단무지가 없었어요 그래도 마요네즈랑 김만으로도 어느 정도 먹어줄 만한 주먹밥이 나왔습니다 

 

와이프랑 둘이서 간단하게 야식으로 먹을 오돌뼈가 완성됐어요!!  조리의 편의성은 아주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전자렌지또는 끓는 물에 조리했다면 사진처럼 만드는데 총 6~7분이면 완성될 것 같았어요 그런 걸 보면 자취생들이나 1인 가구가 소비하기에 정말 좋을것같습니다 그리고 맛을 표현하자면 정말 누구나 알수있는 그런맛..? 어디선가 매콤한 재육볶음으로 맛본거같은 그런맛이랄까요?? 오돌뼈도 역시 제육볶음과 크게 다르지않기때문에 당연한소리긴하네요 ㅎㅎ

 

오돌뼈 순한맛 1팩에 8500원, 무료배송 + 어디선가맛본듯한 아는맛(나름맛있는) 오돌뼈 + 쉽게 조리가능 = 가성비는 충분히 있는듯합니다 집에다가 쟁여두고 틈틈이 야식으로 즐기기에 아주 좋은 제품인것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