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맛있게 매운 하남 쭈꾸미 보통매운맛 집에서먹기

by amcoco 2021. 1. 24.
반응형

 이제는 택배로 모든 생활이 가능해지는 시대에 살고 있다는 점에서 너무나도 감사하다는 생각을 하고 있네요! 이번에는 주꾸미로 유명한 하남 주꾸미를 인터넷 이서 구매해서 집에서 먹어봤습니다 주꾸미를 구매하면서 다른 브랜드의 닭갈비도 구매했는데 닭갈비는 다음에 리뷰를 해보고 이번에는 맛있다고 유명한 하남 주꾸미가 정말 맛있을지 한번 먹어보도록 해볼게요!! 

 

하남쭈꾸미

 

맛있게 매운맛!! 하남쭈꾸미는 매운맛과 보통 매운맛 2가지가 있는데요 저희 부부는 매운맛을 좋아하긴 하지만 요즘 맵 찔이가 되어버려서 보통 매운맛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양은 420g으로 2명이서 주꾸미로만 배를 채우기에는 부족한 양이지 않을까 싶었어요!! 그래도 조리가 간단하고, 보관도 오래오래 가능하니까 쟁여두고 먹기에는 아주 좋은 것 같습니다

 

 

드시기 하루전에 냉장실로 옮겨서 해동을 해서 드시는 것이 주꾸미가 많이 질겨지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저는 해동을 다하지 못하고 그냥 조리해봤어요 ㅎㅎ 3팩을 샀으니 다음 주꾸미들은 해동 잘 시켜서 먹어봐야겠어요!! 이렇게만 보면 주꾸미의 양이 어느 정도인지 감은 안 잡히지만 그래도 2명이서 덮밥으로 간단하게 먹을 정도는 되는 것 같네요??

 

하남쭈꾸미

 

생각보다 쭈꾸미가 많았어요!! 81%까지는 잘 모르겠지만  많아 보이더라고요?? 그리고 양념이 상당히 많아서 콩나물 데쳐서 김가루랑 같이 비벼먹으면 정말 맛있을 거 같은 비주얼이었습니다 소스가 많다는 점이 너무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매운 향이 조금 올라오는 것 보니까 매운맛 말고 보통 매운맛으로 구매한걸 다행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생각보다 매콤한 냄새가 났어요!!

 

 

 

 

먹기전에 불맛을 첨가해줄 화유를 넣어줘야죠?? 이거 이거 기회 되신다면 꼭 하나 쟁여두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ㅎㅎ 여기저기에 넣어서 먹으면 진짜 불맛 하나는 끝내주는 치트키랄까요?? 진짜로 꼭 한 번 구매하셔서 다양하게 활용해 보시기를 ㅎㅎ  화유를 하남 주꾸미에 넣어주고  파르르 한 번 더 볶아주면 불맛 가득한 주꾸미 볶음이 완성됩니다!! 

 

 

 

콩나물을 사올걸 그랬어요 ㅠ 진짜 콩나물이나 채소들이 좀 더 있었으면 너무너무 맛있었을 텐데.. 하지만 그래도 주꾸미의 양도 많고, 맛도 자극적이면서 매콤해서 김이랑 밥 정도만 있어도 너무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ㅎㅎ 맛도 너무 달지도 않고, 매운 정도도 적당히 매콤하면서 적당한 자극적인 맛의 소스에 주꾸미가 정말 잘 어울렸습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해동을 완전하게 못하고 조리를 해서 조금 질긴감이 있었지만 다음 조리에는 해동을 잘해서 먹으면 좀 더 쫄깃하고 맛있게 만들 수 있을 거 같네요!! 

 

결론적으로 gs프레시 하남쭈꾸미는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맛도 맛있는데 가격도 비싸지도 않다는 점에 아주 좋았어요 하지만 한팩으로 2명은 좀 부족할 것 같고.. 2팩으로 3명 정도 커버는 가능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