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속초 중앙시장 만석닭강정 택배주문 후기 !!

by amcoco 2020. 4. 25.
반응형

엊그제 만석 닭강정 포잘 리뷰를 올리다가 입안에 침이 고이기 시작하면 서정신이 혼미해지더니 차려보니

 

만석닭강정 택배


이미 만석 닭강정은 주문을 시켜놓았더라고요 ㅋㅋㅋ 이번에도 저번에먹었던 매운맛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택배 주문은 순살 주문이 안되더라고요 ㅠ 저는 뼈 있는 닭 보다 순살이 좋은데...ㅠ 아! 그리고 택배는 저희 집이 충남 당진인데 하루 만에 도착했습니다 생물이라고 적혀있는 걸 보니 다른 택배들과 조금 다른 배송과정이 있지 않나 싶습니  그리고 온라인 주문을 하시면 배송하는 날짜와 배송받는 날짜가 정해져 있는 상품을 정해서 구매를 하실 수 있어서 언제 보내는지 언제 오는지 궁금해할 필요가 없어서 좋았어요 참 편리하더라고요


박스를 열어보면 오랜만에 보는 만석 닭강정 박스가 나옵니다 닭강정 "개발자의 집 만석 닭강정" 반갑네요 ㅋ 닭강은 다들 아시겠지만 시간이 지나서 차갑게 되더라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음식입니다 (하지만 저는 그래도 따듯한 음식이 좋더라고요) 그래서 택배로 배송을 많이들 주문하신다더라고요 정말 세상이 많이 좋아졌어요... ㅠ 직접 안 가도 주문이 된다니.. 다음에는 봉 브레드도 도전해야겠어요


  뚜껑을 열면 박스 천장에 양념이 묻지 않게 종이가 놓여있고 닭강정의 냄새가 화 아악 퍼지네요 ㅎㅎ 다시 한번 주문을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닭. 강. 정 비주얼 죽입니다ㅋㅋㅋ 만석 닭강정은 일반 치킨집에서 사용하는 닭의 사이즈보다 1.5배가량 큰 닭고기 사이즈를 사용하기 때문에 한 마리라고 해도 상당히 많은 양의 닭강정이 들어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치킨집에서 먹는 닭고기보다 조금 더 질기고 퍽퍽한 느낌이에요 고기는 퍽퍽하고 질기지만 닭강정의 소스는 정말 신포 닭강정이나 중앙시장 닭강정이나 여러 곳의 소스와 바교해보면 월등하게 맛있는 소스입니다 소스만 모아서 밥 비벼 막고 싶은.... 그런 맛입니다 ㅎㅎ

 


와이프와 앉아서 알콩달콩 맛있게 먹고 보니 반 정도 먹으니 배가 불러옵니다 ㅋㅋ 역시 맛있어요 이제는 매운맛이 순한 맛보다 맛있는 거 같아요 여러분도 드시고 싶으시다면 택배비가 4,000원으로 조금 나가지만 그래도 강릉에 직접 가지 않고 바로 다음날 배송받을 수 있는 서비스라면 4천 원이 아깝지 않다는 생각이 들어요 그리고 간혹가다가 시기가 잘맞으면 팝업스토어도 진행한다고 합니다 택배비가 마음에 들지 않으시고, 근처에 팝업스토어가 가깝다면  팝업스토어로 이용해 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