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서산 삼길포 회뜨는 선상 길성호

by amcoco 2020. 4. 26.
반응형

충남 서산과 당진이 만나는 삼길포항입니다 서산과 당진분들은 삼길포항으로 신선하고 맛있는 횟감을 사기 위해 많이들 찾아주시는 명소인데요 저는 회사 사람들과 회식을 위해 횟감을 사러 삼길포항으로 찾아왔어요! 날도 좋고 공기도 맑고 나들이 가기 딱 좋은 날에는 역시 바닷가로 오는 게 최고인 거 같아요!!


일단 삼길포항에는 횟감을 구입하는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한 가지는 수산물 직판매장과 또한 가지는 사진처럼 선상에서 구입하는 방법입니다!! 지금은 평일에다가 오전 12시 정도라서 사람들이 하나도 없는데요 주말에는 사람들이 엄청 많아집니다 관광목적으로 오시는 분들도 있으시고 좌대낚시터로 이동하려고 오시는 분들도 있고 근처 이쁜 카페 때문에 찾으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육지와 연결된 다리를 타고 내려오면 선상 횟집과 연결이 되어있습니다 이 다리가 바다 위에 떠있는 구조라서 파도가 치면 들썩들썩 움직이기도 하고 신기해요 그리고 이곳에 내려오면 놀러 온 느낌도 나고 좋네요.

 


저는 집과 가까워서 가끔씩 나들이 겸으로 자주 와요.

 

 


선상 쪽으로 내려오면 사진처럼 배 위에서 이주 머니들께서 과하지 않게 호객행위를 하십니다 그리고 횟감 가격은 각 선상의 간판 에보시면 어종마다 가격이 적혀있습니다 그리고 전화번호도 적혀있으니 따로 사진을 찍어두셨다가 횟감이 필요하실 때 전화로 가격을 물어보시고 구입하러 가시는 걸 추천해요

 

 

저는 바다장어를 구입하러 길성호로 찾아왔어요 다른 선상들과 크게 가격이 다르거나 하진 않지만 저번에 아주머니께서 서비스로 좀 챙겨 주시기도 했고 사진 찍어둔 횟집이 여기뿐이라서 이곳으로 왔어요!! 

 


길성호입니다!! 가격은 저렇게 표시가 되어있어요 저는 회를 자주 먹지는 않지만 이런 선상에서 회를 떠서 주변 차림비만 받고 먹는 식당에서 먹으면 뭔가 색다른 느낌에 더 맛있을 거 같더라고요 ㅎㅎ 저는 이번에 길성호에서 전화로 미리 붕장어 4kg을 주문해놓고 방문을 해서 이미 사장님께서 손질을 하고 계시더라고요 얼마나 많이 손질을 해오셨는지 손이 안 보일 정도로 빠르네요

 


가서 보면 위생이 조금 걱정이 되는듯한 그런 느낌이지만....  그래도 막상먹으면 맛있어서 많이많이 먹었어요!!
 



잘 손질된 붕장어를 검은 봉지에 넣어 주십니다 이날은 아나고회로도 먹고, 아나고 구이로도 회사 사람들과 맛있게 먹었네요  충남 근처에 사시는 분은 한 번쯤 여행 삼아 가족들과 방문해서 회도 먹고, 주변 카페도 가며 즐거운 시간 나눴으면 좋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