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코지마 손마사지기 CMH-560 리뷰

by amcoco 2020. 7. 3.
반응형

코지마는 안마의자 브랜드.. 입니다만 손마사지기도 만드는 줄은 몰랐습니다 ㅎㅎ 사실 이번에 배송받은 코지마 손 마사지기는 안마의자 힙트로를 구입하면서 사은품으로 받은 제품입니다 구입한 날이 5월 21일인데... 배송받은 날은 6월 30일?입니다 ㅎㅎ 1달이 걸려서 사은품을 보내주는 클래스에 놀랐으며 서비스적인 면에서 큰 실마을 느꼈으며 앞으로의 인생에는 코지마는 신중히구입하자는 다짐을 해봅니다 

 

코지마 손마사지기

 

포장박스를 보면 그래도 생각보다 저렴해보이지는 않은 듯? 한 느낌의 패키지였는데요 코지마는 안마의자만 알았지 손마사지기는 처음 보니 신기하더라고요!! 예전 한의원 같은 곳을 가면 한두 개씩 놓여 있던 손마사지기는 시원하고 눌러주고 비벼주면서 생각보다 시원해서 탐내고 있던 물건인데 코지마 손마사지기는 어떤지 한번 열어서 확인해봐야겠어요!!

 

 

음... 열고나서 보니 깔끔하고 괜찮은 박스 패키지에비해 저렴해 보이는 본체가 보입니다 ㅠ 전체적으로 마감의 완성도가 부족하고 디자인면에서 조금 더 이쁘게 만들 수 있지 않았을까?? 싶은 생각이 들었어요!!  사용하는 재질은 싸 보이는 재질은 아니지만 디자인적인 면에서 마이너스 요인이 강해 보였습니다 그리고 충전기는 5핀이나 C타입도 아닌 12V기본 충전기로 제공이 되는데요.. 각종 충전기들이 쌓여가는 서랍들에게 미안한 감정이 듭니다 다음 모델을 만드신다면 꼭 5핀이나 C타입의 충전이 가능하도록 만들기를 바라봅니다 ㅠ

 

 

안감을보면 안마의자의 종아리 쪽 부분? 의 같은제질을 사용한 것 같았어요 하지만 오돌토돌한 돌기들이 조밀조밀하게 박혀있어서 지압 효과를 준다는 광고문 구들이 있지만 저런 작은 돌기로의 지압 효과는 무의미할 정도로 미미합니다 그리고 마음에 들었던 한 가지는 선을 연결해서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충전을 해서 집안에서 여기저기 두고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괜찮았던 것 같아요 배터리 용량이 2550 mha로 적당한 용량의 배터리라 하루 10~15분 사용하신다면 3~4일 정도에 한 번씩 충전하면 될 것 같아요!

 

 

이제 이것저것 봤으니 한번 마사지를 받아봐야겠죠??? 코지마 손마사지기는 3가지 모드의 손 마사지가 있는데요 활력, 회복, 휴식 모드입니다 그런데 사용을 해보고 느낀 점은 3가지 모드의 차이점이 크게 차이가 나지 않는다는 점..?? 애초에 코지마 손마사지기가 취할 수 있는 마사지 액션은 에어마사지 1가지 액션뿐인 시점에서 3가지 모드에 대해서 큰 차이점을 기대하기는 어렵습니다 그리고 온열 모드는 크게 따듯함이 느껴지지 않는 미지근한?? 정도의 온열 효과를 보여줍니다 하지만 한 가지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점은 에어의 압이 상당히 강했다는 점입니다 손에서 느껴지는 압의 강도가 힙트로에서 느껴지는 종아리 마사지의 압보다 강한듯한 느낌이었어요 ㅎㅎㅎㅎ (파워는 안마의자가 더 강하겠지만 느껴지는 느낌은 손마사지기가 더 강함) 

 


걸론으로 코지마에서 제작하는 손마사지기는 강력한 에어 강도로 눌러주는 손 마사지를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적합하지만 다양한 액션을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적합하지 않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사람이 눌러주는 집중적인 손 마사지가 아닌 전체적으로 꾸우우욱눌러준ㄴ 마사지를 원하신다면 구입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