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코지마 안마의자 힙트로 리뷰

by amcoco 2020. 7. 1.
반응형

오늘은 큰맘 먹고 구입한 코지마 안마의자 히트로 에 대해서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코지마에서 2020년 3월에 출시한 안마의자로 가장 최근에 출시된 안마의자입니다 항상 CF로 보면서 콬코코 코지마~ 코지마 안마의자!! 하던... 그 사운드... ㅎㅎ 안마의자는 파나소닉이나 바디프렌드가 시원하고 좋은 브랜드라고 생각하고 있었지만... 가격대가 400만 원대 정도 하는 것들이 많더라고요..ㅠ 그렇다고 랜탈을 하기에는 매달 빠 저나 가는 돈이 불편하기도 하고.. 그래서 2백만 원대로 그나마 저렴하게 구립 할 수 있는 안마의자를 찾아보다가 보니 가장 최신이고, 그중에 인지도가 좀 있는 코지마 힙트로 안마의자로 선택을 했습니다!!

 

코지마 힙트로

사진을... 이따구로 찍어놔서ㅠ 조금그렇지만 그래도... 생긴 거는 나름 이쁘장하게 생겼습니다 ㅎㅎ 먼저 저희는 민트색을 구입하려고 했지만 민트색이 모두 품절이 되어버리는 바람에 구입을 못했어요...ㅠ 하지만 안마의자에 색깔이 무슨 상관이냐!! 하는 생각에 그냥 라벤더 퍼블 색상으로 구입했어요!!  나름대로 우리 집에는 잘 어울리더라고요??? ㅎㅎ 이제 외관의 특징을 보자면

 

1. 안마의자 가죽의 질감이 생각보다 더 부드럽고 괜찮다

2. 오른손쪽에 있는 버튼들이 왜 있는지 모르겠을 정도로 쓸모없다

3. 발마사지 하는 부분의 커버 플라스틱 디자인이 싸구려 같다

4. 에어마사지는 어깨, 팔, 다리 3 부분이다

5. 전원을 켜면 부담스러운 LED가 켜진다

 

정도로 특징이라고 생각됩니다 ㅎㅎ 개인적으로 좋은 점도, 마음에 안 드는 점도 있는 부분이 있었어요!! 

 

 

안마의자의 모든 것을 컨트롤하는 리모컨입니다 이제는... 무선으로도 나올만한 시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선으로 연결되어있다는 점이 많이 불편했어요 그리고 자석으로 왼쪽 팔걸이 부분에 붙어있는 방식으로 보관되는데 마사지를 끝내고 일어나려고 할 때면 항상 손에 치여서 떨어져 버리니... 짜증이 나는 부분입니다 ㅠ 그래도 파나소닉처럼 전문적인 안마의자의 리모컨처럼 크고 복잡하지는 않고 직관적이고 조작이 편리하게 구성이 되어있어 조작성에서는 만족했습니다.

 

 

힙트로에서 마사지를 시작하기 위해서는 자동모드와, 수동으로 부분적인 조작이 가능합니다 수동모드는 전원을 켜고 온열, 수동모드, 에어마사지, 다리 마사지, 각도 조절 등의 메뉴로 들어가서 각자 개인에게 맞는 형태의 마사지를 커스텀해서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물론 귀찮거나 자동모드 중에 자신에게 맞는 메뉴가 있다면 시간들이지 않고 자동모드로 마사지를 받는 게 빠르고 간단합니다 ㅎㅎ 하지만 주무름의 속도나 두드림의 강도, 그리고 마사지 위치, 온열의 온오프, 각도 조절 등으로 원하는 부분만 수동으로 마사지하는 것도 추천드려요

 

 

코지마 힙트로의 자동모드 메뉴입니다 각각을 설명드리기에.. 마사지와 안마에 대한 지식이 너무나도 부족해서 그냥 느낌적인 느낌으로 몇 가지 모드만 알려드릴게요 우선 가장 많이 선택했던

 

황실 모드이거는 처음 설치기사님께서 안내해주시면서 가장 시원하고 많이들 선호하시는 메뉴라고 하시면서 황실 모드를 추천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초반에 가장 많이 사용했고 느낌은 뒷목과 등을 팔꿈치로 찍어 누르면서 좌우로 비벼버리는 느낌의 시원함??이라고 설명드리고 싶네요 ㅎㅎ그리고 두 번째로

타이 모드는 태국에서 받아보던 그런 느낌의 강력함은 없고 찜질방에서 1000원 넣고 5분 받을 수 있는 안마의자 같은 느낌..?이라고 할 수 있고

중국 모드는 누르고 두드려주는 느낌의 안마였습니다 

 

이제부터는 실망했던 부분과, 코지마 힙트로의 단점에 대해서 말씀드려볼까 합니다 

 

1. 다리 마사지의 에어가 자기 마음대로 강도가 재멋대로다 

2. 다리 길이를 자동으로 맞춰주지만 소프트웨어 문제인지 10중 6~7은 아주 길게, 아주 짧게 맞춰준다

3. 다리 마사지를 수동으로 하고 강도를 풀로 올리면 3살짜리 아기가 풀파워로 마사지해주는 느낌이다

4. 자동 체형 측정을 한다고 하지만 거짓말인 것같이 체형과는 맞지 않은 포인트를 마사지한다

5. 마사지의 강도가 마주 아주 약해서 원하는 부분을 마사지하기 위해서는 체중으로 눌러야 한다

6. 두드림의 강도는 형편없을 정도로 나약하다

 

정도가 될 것 같아요 ㅎㅎ 특히 다리 마사지 같은 경우에는 아주 큰 실망을 안겨줬습니다 ㅎㅎ 불량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불량이라고 한다면 그것 또한 문제고, 약한 것이 정상인 것이라면 그것도... 추천을 드리기 어려운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인 차이가 있을 수 있고, 선호하는 강도가 모두 다를 수 있지만 이건.. 너무 약하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저는 위에 있던 단점들을 해결하기 위해 다리 마사지는 포기했으며, 등 마사지 같은 경우에는 등 커버를 뒤러 벗겨내서 사용하면서 조금이라도 더 강력하게 마사지를 받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만약에 강력한 마사지를 원하시거나 날까롭게 원하는 부분을 눌러주는 안마의자를 찾으신다면 코지마 힙트로는 권해드리지 않을 것 같아요 부드럽게 50~60대 여성분들에게는 아주 적합한 사양의 안마의자라고 생각됩니다!!  구입한 뒤에 반품을 하시려면 반품 배송비를 20~40만 원을 내라고 하는 XXX 같은 부분이 있기에 조심하셔야 합니다 

 

이상으로 코지마 힙트로에 대한 리뷰를 마쳐 볼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개인의 기호와 선호도에 따라 제품에 대한 만족도가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용으로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