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퓨리얼 직수 정수기 리뷰 PPA-100 추천함

by amcoco 2020. 7. 4.
반응형

대부분 가정에는 정수기가 있지만 저희 집은 지금까지 정수기 없이 코스트코에서 커클랜드 생수를 구입해서 식용수로 사용하고 있었어요!! 그 이유는 솔직하게 정수기를 관리해주시는 분께서 집에 방문하시는것도 싫었고, 매달 요금이 나가는 것도 싫었으며 요금을 할인한다고 카드를 만드는 것도 싫었어서 정수기를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와이프가 이것저것 알아보다 후기가 참 좋고 실용적인 정수기를 발견해서 구입해봤습니다!!

 

퓨리얼 ppa-100

 

제품의 이름은 퓨리얼 정수기 입니다 슬림하고 온수나 냉수 기능이 없이 정수기능만 제공하고 있으며 전기를 필요로 하지 않아 설치에 있어서 조금 더 편리합니다 그리고 가장 만족스러웠던 점은 가격입니다 가격이 위메프 쿠폰을적용해서 17만 원 정도에 구매를 했어요! 온수나 냉수 없이도 저희는 잘 살아온 사람들이라서 저렴한 가격에 좋은 후기, 괜찮은 디자인의 정수기인 것 같아요!! 배송도 2일 만에 도착하고 설치도 설치기사님이 따로 연락이 와서 방문해주시는 시스템입니다.

 

퓨리얼 ppa-100

 

제품 박스를 열어보면 물받침과 제품 설명서가 바로 보이고 구성품은 단출하게 총 3가지입니다 본체, 물받이, 추가 필터(4개월짜리)로 구성되어있어요!! 퓨리얼 직수 정수기는 3개의 필터가 들어가 있고 6단계의 정수 단계를 통해서 건강하고 깨긋한 물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직수라는 게 정수기 내부에 물통이 따로 고여 있지 않고 정수기를 틀면 바로바로 나오는 시스템이라서 저는 더 마음에 들었습니다.

 

퓨리얼 ppa-100

제품의 전면과 후면 사진입니다 퓨리얼 직수 정수기는 전면에 버튼을 누르는 방식이 아니라 다이얼을 돌려 물을 출수하는 방식의 정수기입니다 그래서 전기 공급이 필요 없는 거죠!! 뜨거운물이나 차가운물은 나오지 않지만 그래도 미지근한물이 건강에도 좋기도하고... 저렴하게 구입했으니 만족 해야겠죠?? 그리고 물이 출수되는 코크 부분은 플라스틱으로 되어있지만 간편하게 교체가 가능해서 좀 더 위생에 좋은 것 같아요!

 

퓨리얼 ppa-100

필터 이번에는 정수기에서 제 이이일!! 중요한 필터 부분입니다 제품의 오른쪽 옆부분이 그냥 열려서 셀프로도 필터를 교체하기 쉽게 되어있어요 1번부터 3번까지 3개의 필터가 있고 1번 필터는 4개월 주기로 교체를 해주어야 하며 2번과 3번 필터는 1년에 한 번만 교체를 해주는 필터입니다! 지금 판매하고 있는 제품은 1년 치 필터를 포함해서 판매하고 있어서 제품 박스에 4개월짜리 필터가 2개 같이 동봉되어서 도착했어요!! 따로 필터를 구입하실 때에는 홈페이지에서 49,900원에 판매하고 있고 셀프 클린 키트라는 정수기의 배관을 청소해주는 필터가 포함되어있는 필터세트는 69,7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퓨리얼 직수 정수기를 설치해놓은 모습입니다 설치는 기사님께서 방문해서 간단하게 뚝딱 설치해주셨어요! 타공은 이미 되어있어서 할 필요는 없었고 배관만 연결하니 금방 끝났습니다 ㅎㅎ (사진 찍을 틈도 없었네요) 사진처럼 상당히 슬림해요!(폭이 11.5cm) 요즘은 공간을 활용하기 위해서 슬림한 디자인이 많이 나오는 것 같더라고요 그런데 랜탈은 매달 돈이 나가고 직접 구입하려고 하니 50만 원 이상은 줘야 하고... 해서 최고의 가성비일 거라 생각하고 퓨리얼 ppa-100을 설치해보니 잘 선택한 것 같습니다

 


 

물맛이 뭐 크게 좋다 어마어마하게 뛰어나다?? 그런 것은 느껴지지 않지만 코스트코 커클랜드 생수와 비교를 해보자면 차이점을 못 느끼는 정도?? 딱 그 정도인 것 같아요! 냄새도 나지 않고 좋아요! 혹시나 정수기를 바꾸시거나 설치를 희망하시는 분들이 있으시다면 퓨리얼에서 값싸게 구매해서 설치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