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평택 떡볶이 맛집 세모분식 포장 리뷰

by amcoco 2020. 7. 5.
반응형

 


 오늘은 온도가 땀이 조르르 나올정도까지 올라가더라고요 ㅎㅎ그동안 비도많이오고 , 코로나 덕분에 밖으로 장시간 나가지 않으려고 노력해왔지만 이번에는 나들이 하기 너무 좋은 날이라서 와이프와 평택으로 후토 마끼와, 야외 카페, 세모 분식을 다녀왔어요!! 그래서 이번에는 자주 가서 포장해오던 세모 분식에서 재료 포장을 해서 집에서 만들어먹는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사실 다녀온것은 이전에 다녀왔지만 이제서야 글을 올리게 되었네요 ㅠ ㅎㅎ 

 

 

 

 

세모 분식 옛날에 핫했던 3대 천왕 프로그램에 나와서 사람들이 줄을서가면서 먹어대던 그 떡볶이죠 백종원님의 효과는 어마어마한 것 같아요 ㅎㅎ 아무튼 평소 같으면 주말에는 사람들이 바글바글해서 많이 기다려야 하지만 오늘은 거의 기다리지 않고 5분 정도 기다렸던 거 같아요!! 포장이라서 빨리나 왔나 봅니다 ㅎㅎ 그리고 처음 가시는 분들은 위치가 찾기 어려우니 지도 잘 보고 찾아가셔야 찾기 쉬워요!!ㅎ 몇몇분들이 세모분식을 찾으시다가 딴길로 가는걸 몇분 봤었어요 ㅎㅎ

 

 

평택 세모분식

 

 

분식집의 전면에는 3대 천왕에 출연한 집이라는 표시가 되어있고, 전품목이 포장이 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번호표도 있어서 홀에서 먹기 위해 기다리시는 분들도 번호표를 뽑아 기다리고, 포장을 주문한 사람은 번호표를 뽑고 번호표 보여드리고 포장이라고 말하시면 번호를 불러주시면서 포장 나왔다고 알려주십니다 저번에 방문해서 먹고 간적도 있었지만 역시 세모분식은 포장으로 먹는게 저희에게는 더 좋았던거 같아요!!

 

 

 

 

메뉴판입니다! 메뉴판은 여느 분식집과 다를 거 없이 똑같아요 ㅎㅎ 김밥천국 보는듯한 메뉴판입니다 하지만 떡볶이 1인분의 양이 정말 혼자서 먹으면 배가 불러서 다른거는 못먹게 될정도로 많이 나와요 처음 방문했을때는 떡볶이2개랑 김밥,쫄면도 시켜먹고서는 엄청나게 남기고 와버렸었죠..ㅠ 그래서 이번에는 집에서 나눠서 먹을거니까 저희는 쫄면 어묵 볶이와, 쫄면 떡볶이를 주문해서 총 10,000원어치 떡볶이를 주문했어요!!! 저번에는 쫄면도 주문해서 집에 와서 먹었는데 쫄면이 생각보다 엄청 맵더라고요 매운 거 못 드시는 분은 조심하세요!!

 

 

 

 

포장이 나오고 검은 봉지 두 개 중 하나는 육수 봉지, 하나는 재료 봉지입니다 육수가 뜨거워서 따로 주시는 것 같아요 이제 열심히 운전해서 집으로 가야겠네요ㅠ 주말이라 집까지 1 시간 걸리더라고요...ㅠㅠ 집주변에도 이렇게 양많고 맛있는 분식집이 있으면 좀 좋겠는데.. 평택으로 이사오고 싶다는 생각도 들었어요 ㅎㅎ 

 

 

 

 

집에 와서 재료들을 한번 나열해봤어요!!ㅎㅎ 제료 2개 육수2개 양념 2개 단무지 3개입니다 크기가 가늠이 안되실수도있는데 저희는2명이서 제료 1 봉지에 김밥 한줄이면 아주아주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요!! 하나는 냉장고에 보관하고 오늘은 쫄면 어묵 볶이만 먹으려고 합니다!! 보통 냉장보관으로 하루까지는 보관이 가능하다고 알려주시는데 저희는 2일뒤에도 먹기도 했었어요!  하지만 안전을위해서 하루까지 보관하시고 드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세모 분식의 쫄면 어묵 볶이를 조리하는 순서는 1. 육수를 먼저 붓고, 2 떡볶이 양념을 부어준 다음 잘 풀어주면 됩니다! 그리고 3. 사르르 떡볶이 양념이 끓어 올라오면(양념이 조금 싱거울 수도 있어요 자극적인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양념을 넣고 조금 조려준다음 재료들 넣는 게 더 자극적인 맛입니다) 4. 재료들을 한 번에 넣어주시면 됩니다. (너무 많이 끓이시면 쫄면이 불어서 퍼지기 때문에 조심하세요!) 양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5천 원짜리 하나만 해도 둘이서 충분히 배불리 먹을 양입니다.) 조리야 솔직히 있는거 다 때려넣고 끓이기만 하면 되는것이기 때문에 크게 어려운점은 없어요 ㅎㅎ 설거지가 제일 어려운정도..?

 

 

 

 

 

어휴.. 사진이 좀.. 맛이 없게 나왔어요 ㅎㅎ 그래도 실제로 먹으면 맛있어요. 사진처럼 쫄면이 퍼지기 전에는 조리를 끝내주시고 이제 맛있게 먹기만 하면 됩니다 세모 분식은 3대 천왕에서 어떤 평가로 나왔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저의 개인적인 평가로는 자극적인 음식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아주 만족스러운 떡볶이예요 국물떡볶이라고 해야 할지 그냥 떡볶이라고 해야할지 모르겠을 국물의 점도에 국물 양이 상당히 많아서 만약에 집주면에 맛있는 튀김집이 있다면 야채 튀김이랑 같이 드시면 핵 꿀맛입니다 코로나 때문에 매장에서 드시는 것을 꺼리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 포장으로 세모 분식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