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당진 맛집 장춘닭개장 리뷰

by amcoco 2020. 7. 10.
반응형

 

요즘은 정말 바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어요ㅠ 회사도 다니고, 공부도 하고, 콩콩이 병원도 다니고ㅠ 등등 바쁜 시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ㅎㅎ 오늘은 콩콩이 37주 차 진료를 보러 다녀왔습니다! 이제 2주 정도만 있으면 나온다고 하니까 두근두근 하네요 그렇게 진료를 본 다음 아침도 안 먹고 병원에 온 거라서ㅠ 뭘 먹을까 고민 고민하다가 당진 롯데마트 근처에 있는 장춘 닭개장으로 아침을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당진 장춘닭개장 당진에서는 아침식사나 점심 식사로 유명한 집입니다 맛도 맛이지만 가격도 적당해서 많은분들이 술 한잔 하시고 해장을 위해서 많이들 찾아주신다고 하더라고요!! 특히 어르신들께서 많이 찾아오시고 아침과 저녁에는 테이블이 거의 가득할 정도로 손님이 많아요! 이전에는 와이프랑 몇 번 왔었는데 요즘에는 시국이 시국이라 자주 밖으로 나오지 못하고 있네요 ㅠ 맛은 적당하고 가격도 적당한 동네 맛집으로 혹시나 당진에 거주하시거나 근처로 놀러 오실 일이 있으시다면 한번 들러서 맛보시고 가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장춘닭개장은 이런 식으로 좌식으로 되어있고 단체로 방문하셔도 될 만큼의 테이블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정말 큰 장점은 닭개장 집에 들어와서 1분 안으로 음식이 나온 다는 거.. ㅎㅎ 들어가자마자 2명이요! 하면 이미 닭개장을 퍼담고 있습니다 그리고 김치들이 상당히 후하게 나온다는 거 정도?? 그 외에는 다른 반찬은 없이 닭개장, 김치 두 가지만으로 승부를 보는 가게입니다

 

 

냉면 그릇에 나오는 배추김치와 깍두기인데요.. ㅎㅎ 처음에 이거보고 놀랐지만 먹고 싶은 만큼 덜어서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하지만 김치의 맛은 그리... 맛있지는 않았습니다 저는 조금 달고, 액젓이 많이 들어가 있는 그런 맛의 김치를 좋아하는데 장춘 닭개장의 김치는 뭔가 곰삭은 맛? 의 김치였어요!! 깍두기도 달짝지근한 맛이 아니라 뭔가 건강하게 삭은 맛이었어서 저의 입맛과는 맞지 않았습니다 ㅠ

 

닭개장이 나왔어요!! 장춘 닭개장의 맛은 음.... 깔끔하면서 매콤하고, 시원한 닭개장 맛입니다 가만보면 먹어도 먹어도 괜찮은 맛이라는 것이 이어지는 느낌의 식당들이 장사가 일정하게 잘되는 식당인 것 같아요! 그래서 장춘 닭개장도 장사가 잘되나 봅니다 ㅎㅎ 하지만 이 집의 닭개장의 단점이 하나 있는데요 그건 바로 닭개장에 고춧가루가 어마 무지하게 들어있다는 것이죠 ㅠ 물고추를 사용했는지 맵지는 않지만 생각보다 입자가 굵은 고춧가루가 엄청나게 들어있어서 이빨에 꼭 두 개 이상을 끼어서 나온다는 게 큰 단점입니다 ㅠ.

 

 

이빨에 고추가루가 낀다는 단점에도 찾아올만한 맛과 양이기 때문에 그래도 감수해야죠! ㅎㅎ 아! 장춘 닭개장의 메뉴판입니다! 다른 메뉴는 없어요!! 오로지 닭개장! 그래서 손님이 오면 몇 명인지 물어보고 바로바로 그릇을 준비한 뒤 1분 미만으로 식사가 나오는 시스템이라 빠르고 신속하게 식사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ㅎㅎ 크게 중요한 요소는 아니지만 신기하더라고요!

 

이렇게 오늘은 당진 장춘닭개장을 다녀왔어요! 맛은 엄청나지는 않지만 뛰어난 맛이며, 전문성을 가지고 있어 다른 분들에게도 추천을 할만한 식당이라고 생각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