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평택 맛집 오롯이 스시 -두번째방문-

by amcoco 2020. 5. 1.
반응형

오롯이 초밥.. 저희 집에서 평일에도 1시간 정도 걸리는 위치에 있습니다..ㅠ 와이프가 참 좋아하는 신선한 초밥과 후토 마끼, 연어회 등등 여러 가지 일식 메뉴를 판매하는 일식집입니다 오늘은 날이 참 포근해지고 겨울의 끝이 다가오는 걸 느낄 겸 나들이로 외식과 여기저기 콧구녕에 바람 좀 넣자는 생각으로 나왔어요!!! 
 

15,000원 후토마끼. 


오늘도.. 후토마끼를 주문했어요! 그런데 저번에 왔을때랑 다르게 오늘은 연어와 참치가 많이 작아지고 계란이 왕따 시만 해졌네요..? 이건 무엇? 처음 방문했던 리뷰를 참고해보면 안에 들어간 참치와 연어 사이즈가 콩만에 졌어요 ㅎㅎ이런... 배신감이 조금씩 올라옵니다 그래도 참다행인게 저번에 먹으면서 후토 마끼에 연어 사시미 따로 주문해서 위에 올려서 먹으면 핵 꿀맛이겠다!!라고 둘이서 말했던 게 생각나서 이번에는 연어 사시미도 주문했어요!

2020/04/25 - [맛집 리뷰] - 평택 오롯이 스시 후토마끼맛집 인정

 



25,000원 연어 사시미.
연어 사시미는 25,000원에 판매 중입니다 양은 푸짐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두툼하게 나왔어요! 그리고 위아래로 있는 오이에 된장이 올라가 있는 것도 판매하는 메뉴인 거 같더라고요 ㅎㅎ 오이 스틱..? 안주로 판매하는듯합니다 아무튼 이 연어랑 후토 마끼랑 먹기 전에  맛있어 보이는 연어 한 피스 먹어봅시다


지방이 많은 부위를 한쪽만 익혀놓은 거 같아요 입에 넣고 씹자마자 불향이 살짝 나면서 연어의 부드러움과 기름진 고소함이 가득 퍼집니다 아주 맛있어요!! 오늘은 후토 마끼보다 연어 사시미가 더 마음에 들었어요! 질이 좋지 않은 뷔페식 사시미나 초밥을 제외하고 연어는 여러 횟집이나 일식집에서 먹어봤던 연어들과 크게 다르지 않게 신선했어요 (제 입맛은 비싼 입맛이 아니라서 대부분 맛있음)


자.. 이제 메인으로 후토 마끼와 연어 사시미의 환상의 콜라보.. 이렇게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ㅎㅎㅎ 원래 전에 오롯이 초밥에서 나왔던 후토 마끼보다 연어와 참치의 양이 좀 더 중어 들었지만 내입 속에 들어오는 후토 마끼는 연어 퐝퐝 후토 마끼로 바뀌었어요!! 10조각이 나오고 한 조각 한 조각이 입안 한가득 채워지는 양이니까 여기에 연어 사시미를 얹어서 한 사람당 5개씩 먹으니 양도 작다고 느껴지지 않을 만큼의 사이즈가 돼버려서 미니미 하게 나오는 가락국수까지 같이 먹어주면 배불러요!! 



어디 가서 입 작다는 말은 절대 못 들어본 관상인데 이사진의 연어 후토 마끼 먹다가 저의 소중한 턱이 나갈뻔했어요 ㅎㅎ 씹어도 씹어도 입안 한가득 연어의 부드러운 고소한 지방과 후토 마끼의 야채와 맛이 계속해서 씹히니까 뭔지 모를 만족감이 상당합니다 이렇게 먹다 보면 목이막히기도하고 뭔가 뜨끈한 게 먹고 싶어 지는데...

 



여기서 표고버섯으로 국물을 내고 대파 튀김이 올라간 쫄깃한 미니 가락국수까지 먹으니 끝나더라고요 후토 마끼에 내용물이 조금 달라져서 배신감에 몸을 떨던 저는 사르르 녹아내려 버렸네요 ㅎㅎ 이번이 두 번째 방문이지만 앞으로도 1시간이 걸려서 찾아올 맛집이라고 생각이 들어요 매일매일 같은 기준의 중량과 형태의 음식이 나올 수 없다는 점에 스스로 조금 아쉬울 뿐이지만 그래도 충분히 맛있고 신선한 음식이었습니다 오롯이 초밥에 가신다면 후토 마끼에 연어 사시미 조합을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